나도 잘 아는 건 아니지만 지금 반도체는 신규진입은 너무 위험한 위치라고 생각해서..지수하기엔 순환매 돈다고 해도 반도체 내려가면 박스피 재현 아닌가 싶고 걍 신규진입이 위험한 장 같아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