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에서 재밌게 본거 전검돌려봤는데글 몇개없네.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고,이렇게 취향이 대중성에 편승하질 못하는데잘 나가는걸 찾아내는 주식을 뭘 잘하겠냐고..아이고 두야🤦♀️🤦♀️🤦♀️포기다 걍.지수만 해야지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