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가장 중요한 얘기인데
삼하롱 메모리 3대장은 크롱이 슈퍼어닝서프라이즈로 돈 존나 잘벌고 있다는걸 증명
반대로 7월 중하순부터 시작될 하이퍼스케일러의 실적발표가 중요한데
우리 메모리반도체 존나 사서 ai 케펙스 투자 잘하고 있고
주력 사업에서 돈도 잘 벌고 있어요라는걸 증명해줘야 서로가 아다리가 맞아 떨어짐
그라고 애플 얘네들은
다른 하이퍼스케일러처럼
ai투자하는것도 아니고
지내 핸드폰 만드는데 반도체 공급부족을 얘기하는거라
이건 애플만의 이슈가 되야만 함
시장도 그렇게 반응하는지
크롱이를 주시
이시간 크롱이 -2,5%
크차크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