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꾸준히 적립하면 높을때 사도 낮을때 산거로 평단 상쇄할수있어서 그런거라고 알고있는데
이게 미장은 어쨌든 우상향이라고 봤을때 일희일비 안하고 아예 잊고살돈(10년이상)이면 걍 슨피 한꺼번에 사서 묻어놔도 괜찮을까?
오늘이 고점일수도 있지만 10년이상으로 보면 크게 차이없지않을까싶기도 해서ㅠ 큰돈은 아님 500만원...
그게 꾸준히 적립하면 높을때 사도 낮을때 산거로 평단 상쇄할수있어서 그런거라고 알고있는데
이게 미장은 어쨌든 우상향이라고 봤을때 일희일비 안하고 아예 잊고살돈(10년이상)이면 걍 슨피 한꺼번에 사서 묻어놔도 괜찮을까?
오늘이 고점일수도 있지만 10년이상으로 보면 크게 차이없지않을까싶기도 해서ㅠ 큰돈은 아님 500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