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아옥스 이러다 10불대로 갈거같아
185 7
2026.06.26 22:46
185 7
개씨발

욕만나와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40 06.25 35,46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5,70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6,2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6,09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4,124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6,007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2,027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095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715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11,478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1,682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1644 잡담 이쯤에서 증권사 주주로 말하자면 09:36 21
831643 잡담 난 하닉 저번주에 진입해서 걍 계속 사팔 해야겠음 09:36 37
831642 잡담 순환매 와야된다는 글에 아득바득 우리 반도체 더 올라가야되니까 돈 뺏어가지마세욧!!! 2 09:32 128
831641 잡담 6월 초보다 지금이 더 나쁜 상황 맞지? 2 09:32 150
831640 잡담 일반계좌에서 미국eft 모으는거 괜춘? 8 09:32 62
831639 잡담 지금 일어났는데 블룸에너지 왜 저래? 5 09:31 101
831638 잡담 지금 삼하 폭락하면 전국민 국장 ptsd올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09:31 238
831637 잡담 근데 우리 다들 알잖아 이번 국장은 반도체가 폭락하면 안 되는 장임 12 09:30 341
831636 잡담 성격급해서 떨어지면 바로바로 사서 진짜 떨어졌을때는 예수금없음 ㅋ 4 09:29 96
831635 잡담 종로약국 사장이 입털어서 바이오주 폭락하는게 덜 억울할듯 09:29 54
831634 잡담 주말 너무 심심해 09:29 20
831633 잡담 우량주 위주로 섹터별 포트폴리오 짜고 모은거 삼하닉 말고 다 마이너스 20, 30 이럼 2 09:28 66
831632 잡담 나 코로나시절부터 가지고있던 두산퓨얼셀 4천원만 떨어지면 다시 코시국평단임 ㅋㅋㅋ 09:28 36
831631 잡담 2월에 주방 처음왔는데 09:27 66
831630 잡담 내 계좌엔 처음부터 장투로 들고 들어가려던 애들 없었음 1 09:25 122
831629 잡담 반도체는 지 알아서 하라고 하고 다른 섹터 좀 오르면 좋겠음 2 09:22 143
831628 잡담 솔까 평단 낮은 사람들은 조정 오든말든 타격없지 4 09:22 302
831627 잡담 애매하게 작년부터 장투로 이것저것 포트짜서 모으던 덬들 계좌 괜찮니? 3 09:21 125
831626 잡담 슨피나 나스닥 사라고 해도 당장 눈앞의 이득이 너무 압도적이라 절대 돈 빼서 못 넣음 ㅇㅇ 2 09:20 209
831625 잡담 욕먹겟지만 난 조정 오는거 싫어ㅜ 13 09:19 5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