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감원장 하이닉스 레버리지 발언주식이 오르니 외국인이 차익실현해서 환율이 오른다는 의견 공약보다 지수 배로 올라서 더 떨어져도 욕할 사람 없음 마침 국민연금 리밸런싱 시기겹침 건강한 조정이라는 이름하에 떨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