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가 여기저기 다 걸쳐져있어서 장기로보면 하닉보다 낫다고들 하던데 다들 삼전도 던지려고 하는 이유가 9만전자에서 5만전자갔던 때처럼 꺾일것같아서야?
잡담 오 근데 하닉은 몰라도 삼전은 장기로 가져가도 ㄱㅊ한거 아니었나?
567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얘가 여기저기 다 걸쳐져있어서 장기로보면 하닉보다 낫다고들 하던데 다들 삼전도 던지려고 하는 이유가 9만전자에서 5만전자갔던 때처럼 꺾일것같아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