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다른 건 다 쳐맞아서 이미 -30, -40이렇잖아 근데 하반기엔 반도체도 지금처럼 팡팡 오르기는 좀 힘들거라고 봐서...(내린다는 얘기 아님 더디게 오른단거)그럼 옆에 팡팡 상한가 치는 주식들 계속 나오는데 단타충들 그리로 안 갈리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