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에 단타 들어갔다 손절하고 만회하겠다고 들어갔다 물리고 또 손절하고의 수렁에 빠지니까 깊게 깨달음 ㅋㅋㅋㅋㅋ 폰손실은 일단 흐린눈 하고 이제 단타 들어가지 말아야지ㅠ 7월까지 걍 닥치고 가마니 하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