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 넘어가서 마크롱같은 반도체주 살려고 하는데 보니까 국장에 저것도 있더라고 마이크론19퍼 샌디스크17퍼 씨게이트15퍼 웨디14퍼 이렇던데 그래도 달러보유도 할겸 걍 미장에서 개별주 사는게 낫나..?
잡담 hanaro 미국ai메모리반도체top4 이건 어때??
232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미장 넘어가서 마크롱같은 반도체주 살려고 하는데 보니까 국장에 저것도 있더라고 마이크론19퍼 샌디스크17퍼 씨게이트15퍼 웨디14퍼 이렇던데 그래도 달러보유도 할겸 걍 미장에서 개별주 사는게 낫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