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 지금 지수들 떨어졌을때 더 모으는게 나을까 비싸도 샌디 사는게 나을까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03
주식 시작한지 얼마 안돼서 주웠던 지수들 전부 파란색임 ㅠㅠ
하란대로 생각없이 할려고 멍충하게 물어본거 아니구
지나가다 본 더쿠들 있으면 나라면 이렇게 하겠다~ 가
어느쪽일지 궁금해서 물어봤오
절거운 금요일 보내!!
하란대로 생각없이 할려고 멍충하게 물어본거 아니구
지나가다 본 더쿠들 있으면 나라면 이렇게 하겠다~ 가
어느쪽일지 궁금해서 물어봤오
절거운 금요일 보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