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가 우주도 아니고 광통신인걸 잊었나 미친놈이야 진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ㅈㅅ 아니 애플 그냥 주식을 떠나서 재수없네
- 12:14
- 조회 28
- 잡담
-
- 애플은 양심이 없어...
- 12:14
- 조회 12
- 잡담
-
- 중국이 뭐 선전용으로 메모리 공급할 거 같다 이런 건 진짜 넘나 민주주의 국가의 시선임
- 12:14
- 조회 25
- 잡담
-
- 목요일에 300찍어보겠다고 끝까지 버틴게 진심 개후회됨
- 12:14
- 조회 25
- 잡담
-
- 난 어차피 주가는 내리든 오르든 별 신경안쓰는데 애플 얘기 개충격적이네
- 12:13
- 조회 17
- 잡담
-
- 워낙 알빠롱 이니 오를까 내릴까 걱정하지말고
- 12:13
- 조회 17
- 잡담
-
- 걍 또 느낌인데 월욜에 삼하 많이 안 내릴거 가틈
- 12:13
- 조회 71
- 잡담
-
- 창신거 어차피 못씀 애플이 저러는건 이걸 기회로 반도체 싸게 사고싶어서
- 12:13
- 조회 34
- 잡담
-
- ㅇㅈㅅ 손절 한 거 노동으로 채운다
- 12:13
- 조회 10
- 잡담
-
- 금요일에 많이 빠진다 싶어 하이닉스 레버리지를 사려고 했었지
- 12:12
- 조회 44
- 잡담
-
- 애플 중국 메모리 쓴다면 구매자들은 누구는 중국꺼 누구는 삼하마꺼 쓰겠지
- 12:12
- 조회 73
- 잡담
-
- 메모리가격 더 못올릴수도? feat 갑자기 이건 왜 뜨는거야
- 12:12
- 조회 49
- 잡담
-
- 미국 최대의 골치거리가 쌀같은 농작물 처리 아니야?
- 12:12
- 조회 22
- 잡담
-
- 중국 메모리 중국에서도 모자람
- 12:12
- 조회 39
- 잡담
-
- 하닉 다음주에는 왔다갔다 할거같아?
- 12:12
- 조회 56
- 잡담
-
- 뭐야 칩은 싼 거 쓰려고 물밑작업하면서 가격만 쳐올린 거야?
- 12:11
- 조회 69
- 잡담
-
- 하닉 평단 200인데 그냥 앱 삭제할까?
- 12:11
- 조회 139
- 잡담
-
- 나 사실 애플 아이팟 이후로 쓴적이 없어서 잘 모르는데
- 12:11
- 조회 27
- 잡담
-
- 275에 1주있는데 얼마정도에서 물탈준비해야되지.....
- 12:11
- 조회 19
- 잡담
-
- 애플이 개짓거리하고잇다는글을 맥북으로 보는중..
- 12:10
- 조회 5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