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방법이 특별히 복잡한 것도 아닌데 그냥 팔면 되지 파는 방법을 몰라서 보유하고 있는 것은 아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김문수 팔줄 몰라서가 아니라 그냥 안 판거래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