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들 돈이 어디서 나서 7조씩 매수하냐는데 난 이상하지 않은게 https://theqoo.net/stock/425820596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56 아까 글에서 하닉 주은사람 댓으로 다 합하니까 몇억씩 되던데 댓 안쓴사람까지하면 더 많을듯 ㅋㅋㅋㅋㅋㅋㅋ 울 회사만해도 하닉 못해도 하나씩은 다 갖고잇음 걍 반려주처럼 없으면 포모오니까 하나는 들고 가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