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산 저가형 폰에 점유율 ㅈㄴ뺏기고 있었는데
저가형회사들도 메모리 개비싸져서 허덕이고 있다매
애플도 지들이 삼성 기술 훔쳐서 중국에 뿌릴땐 언제고 메모리 저렴하게 달라고 징징거리고 있고ㅋㅋ
애플은 솔직히 좀 꼬심 갑질할땐 언제고 메모리 부족현상이 옛날처럼 금방 지나갈줄 알았나봄
중국산 저가형 폰에 점유율 ㅈㄴ뺏기고 있었는데
저가형회사들도 메모리 개비싸져서 허덕이고 있다매
애플도 지들이 삼성 기술 훔쳐서 중국에 뿌릴땐 언제고 메모리 저렴하게 달라고 징징거리고 있고ㅋㅋ
애플은 솔직히 좀 꼬심 갑질할땐 언제고 메모리 부족현상이 옛날처럼 금방 지나갈줄 알았나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