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긍정뷰) 하닉 300넘기전에 와리가리할꺼라 생각했어 지난 250넘을떄도 200~240 계속 와리가리해서 240쯤에 개미들 다 탈출하니까 털고가더라
무명의 더쿠
|
14:03 |
조회 수 271
그떄도 온갖 악재로 무서웠으니까 다 털렸겠지?
반도체존버단은 믿는다..
그래서 메모리 안살꺼냐고!!! AI안할꺼냐고!!빅테크돈벌어와!!!
반도체존버단은 믿는다..
그래서 메모리 안살꺼냐고!!! AI안할꺼냐고!!빅테크돈벌어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