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닉 떨어지는거 보자마자 팔아서 수익 괜찮았는데... 그래서 떨어지는거 보다가 저점매수 해야지<<까지 생각했어
근데 왜 잠깐 올라가는거를 보고 못참고 사버린건지ㅜㅜ
나도 모르게 커뮤글들 읽으면서 삼전 37 하닉 300 넘는다는걸 너무 확신하고 있었나봄
세뇌당한 급임... 손이 저절로 움직였어 하
근데 왜 잠깐 올라가는거를 보고 못참고 사버린건지ㅜㅜ
나도 모르게 커뮤글들 읽으면서 삼전 37 하닉 300 넘는다는걸 너무 확신하고 있었나봄
세뇌당한 급임... 손이 저절로 움직였어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