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아직 안끝났고 그냥 이시기가 리밸런싱 기간이라 와리가리함
변동성이 심해져서 낙폭이 커서 그렇지 계속 이러면서 조금씩 떨어지다 횡보함
저번에도 글썼는데 작년이랑 똑같음 기간도 비슷하고
너무 걱정하지말고 물린 사람들은 기다리면 되고
현금 있는 사람들은 성급히 안들어가면 됨 어제같이 반등이 또 올수 있지만 그건 짜가리~
반도체 아직 안끝났고 그냥 이시기가 리밸런싱 기간이라 와리가리함
변동성이 심해져서 낙폭이 커서 그렇지 계속 이러면서 조금씩 떨어지다 횡보함
저번에도 글썼는데 작년이랑 똑같음 기간도 비슷하고
너무 걱정하지말고 물린 사람들은 기다리면 되고
현금 있는 사람들은 성급히 안들어가면 됨 어제같이 반등이 또 올수 있지만 그건 짜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