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2차전지 1000만원어치 갖고 있었는데 -400손절했고...
이제 다시는 삼하 말고는 쳐다도 안볼거임 ㅠㅠ
삼하 떨어지면 미장으로 가던지 주식 접을라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