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290이 너무 빨리 왔던거같아 https://theqoo.net/stock/4257969693 무명의 더쿠 | 12:27 | 조회 수 894 내가 친구랑 한 카톡 뒤지다보니까 6월12일 쯤인가? "6월말까지 하닉 250은 찍었으면 좋겠다~" 이러고있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