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가 8퍼 빠지고 서킷이 걸리는데 호들갑이라고 하지 좀 마라 https://theqoo.net/stock/425796022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644 나도 팔 생각도 없고 주울 생각뿐이니까 호들갑떨엇냐는 말은 사절이고..지금 지수가 8퍼 빠졌고 서킷이 걸렷으면 걱정하는게 어찌보면 당연한 반응이지 왜 그렇게 굳이 남들을 무시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