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탑 289층 물타야겠다 https://theqoo.net/stock/425795844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63 걍 버티려고 했는데 어제도 하닉만 쏘니까 28초반에서 깔짝거리더라고 ㅠ주수 많지 않으니 이참에 늘릴겸 물타도 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