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 저 빅테크들이 저 돈을 써가며 갈까?
지금 저 친구들이 돈이 없다는데? 해서 지금 약세가 지속되고 있잖아요.
그럼 결국 이걸 깨줄 수 있는 건
제가 생각하기에는 결국에는 저 m7이 돈을 잘 번다가 증명되면
이건 전혀 문제가 안될 거란 말이죠.
근데 또 여기서 문제는 미국 빅테크 실발이 한참 남았어요.
지금 제일 빠른 게 우리 시간으로 7/23 알파벳이었던 거 같고
7/29일에 메타 이런 곳들이 쭉 발표될 건데
한달 동안 이 노이즈가 계속 가지 않을까?
하는 걱정이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