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유동성 마르고 복구도 안되게 빠지니까 그냥 던지고 삼닉레버에서 복구하려는 사람 많아진듯 https://theqoo.net/stock/4257956405 무명의 더쿠 | 12:14 | 조회 수 198 전국민을 그냥 도박판에 밀어넣음나도 회사 믿고 장투한 코스닥 잡주 손절함 죽고싶을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