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반도체를 살려줄 호재 뭐 있지? 삼전 실발? https://theqoo.net/stock/4257949874 무명의 더쿠 | 12:08 | 조회 수 320 폰손실 너무 크니까 꼴도 보기 싫네ㅋㅋㅋ 그만 떨어져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