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ㅂ 손절할걸 그냥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다른계좌로 나눠서 산다는게 토스에서임?
- 19:28
- 조회 2
- 잡담
-
- ㅇㅈㅅ 석유 최고가격, 150원 전격 인하…27일 0시부터
- 19:28
- 조회 6
- 잡담
-
- 유가도 많이 내려 갔네 60달러대 진입
- 19:28
- 조회 16
- 잡담
-
- 난 물려도 주말에 어플보면서 괴로워하진않는데
- 19:27
- 조회 52
- 잡담
-
- 하닉 실발후에는 어떨것같아?
- 19:27
- 조회 34
- 잡담
-
- 지금 마이너스가 너무 커서 스트레스인 덬들에게 해주고픈 말
- 19:27
- 조회 35
- 잡담
-
- 하닉 두달정도기간에 사고팔고 세번 했더니 피로도 쌓여감
- 19:27
- 조회 14
- 잡담
-
- 델 선호부각으로 샌디가 하락햇대..
- 19:27
- 조회 64
- 잡담
-
- 나 하닉 1주있거든
- 19:26
- 조회 121
- 잡담
-
- 넥스트레이드, 3분기 32개 종목 제외...카카오·대한항공 등 빠져
- 19:26
- 조회 76
- 잡담
-
- 크롱이 애플 약간 이런 분위기인거야?
- 19:26
- 조회 71
- 잡담
-
- 그래도 현차는 징역몇년후 석방or기쁨이라는 희망이라도 있음
- 19:25
- 조회 161
- 잡담
-
- 대건 여기서 더 내려갈수도 있을까? 종전이랑 원전은?
- 19:25
- 조회 21
- 잡담
-
- 근데 하닉은 뭐 이벤트 안함?
- 19:25
- 조회 143
- 잡담
-
- 삼전 30층 이상 덬들아 평단 얼마야?
- 19:24
- 조회 148
- 잡담
-
- 내안에 전원주쌤이 되고싶은 마음이 있었는지.. 별의별 반도체주를 다 쑤셔봄
- 19:24
- 조회 40
- 잡담
-
- 삼성 사면 온누리 주는데 애플 사면 뭐를 주지요?
- 19:24
- 조회 72
- 잡담
-
- 금요일에 물리면 주말동안 그 가격 보게되는게 진짜 참기 힘든듯 안보려해도 자꾸 들어가봄 주말엔 장이 닫는걸 알면서도 혹시 바뀐건 없을까 당연하게도 없을걸 알면서도 자꾸 들락날락하다가 똑같이 마이너스인 숫자만 보고 마음 아프고 괴롭고
- 19:24
- 조회 22
- 잡담
-
- 단타할때마다 신기한게(아님) 벌때는 5만원씩 버는데 물리면 20만원씩 물림
- 19:23
- 조회 113
- 잡담
-
- 오픈ai 상장 하는거 걱정하는거 중에
- 19:23
- 조회 19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