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하다가 정신나갈듭.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능...오늘 샌레 기회라고 생각하고 줍줍함...
- 09:38
- 조회 13
- 잡담
-
- 솔직히 반도체는 걱정 없음
- 09:38
- 조회 27
- 잡담
-
- 그 오히려 평단 낮은 덬들도 순환 돌아야 다른 주식도 사기 좋음ㅇㅇ
- 09:37
- 조회 27
- 잡담
-
- 분위기 조성하는거에 패닉셀 타지만 않으면 됨
- 09:37
- 조회 37
- 잡담
-
- 이렇게 수급쏠려서 하락하자마자 빚투로 우르르 사는게 보유자들한테도 좋은일이 아님..
- 09:37
- 조회 51
- 잡담
-
- 이쯤에서 증권사 주주로 말하자면
- 09:36
- 조회 60
- 잡담
-
- 난 하닉 저번주에 진입해서 걍 계속 사팔 해야겠음
- 09:36
- 조회 51
- 잡담
-
- 순환매 와야된다는 글에 아득바득 우리 반도체 더 올라가야되니까 돈 뺏어가지마세욧!!!
- 09:32
- 조회 151
- 잡담
-
- 6월 초보다 지금이 더 나쁜 상황 맞지?
- 09:32
- 조회 203
- 잡담
-
- 일반계좌에서 미국eft 모으는거 괜춘?
- 09:32
- 조회 95
- 잡담
-
- 지금 일어났는데 블룸에너지 왜 저래?
- 09:31
- 조회 116
- 잡담
-
- 지금 삼하 폭락하면 전국민 국장 ptsd올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9:31
- 조회 290
- 잡담
-
- 근데 우리 다들 알잖아 이번 국장은 반도체가 폭락하면 안 되는 장임
- 09:30
- 조회 392
- 잡담
-
- 성격급해서 떨어지면 바로바로 사서 진짜 떨어졌을때는 예수금없음 ㅋ
- 09:29
- 조회 111
- 잡담
-
- 종로약국 사장이 입털어서 바이오주 폭락하는게 덜 억울할듯
- 09:29
- 조회 60
- 잡담
-
- 주말 너무 심심해
- 09:29
- 조회 22
- 잡담
-
- 우량주 위주로 섹터별 포트폴리오 짜고 모은거 삼하닉 말고 다 마이너스 20, 30 이럼
- 09:28
- 조회 78
- 잡담
-
- 나 코로나시절부터 가지고있던 두산퓨얼셀 4천원만 떨어지면 다시 코시국평단임 ㅋㅋㅋ
- 09:28
- 조회 37
- 잡담
-
- 2월에 주방 처음왔는데
- 09:27
- 조회 69
- 잡담
-
- 내 계좌엔 처음부터 장투로 들고 들어가려던 애들 없었음
- 09:25
- 조회 1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