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오르면 진짜 하닉은 다 빼고 삼성만 남길래 https://theqoo.net/stock/425794394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80 변동성 미쳤다 진짜 이게 코인이야 주식이야 떨어지고 오르는 속도가 말이안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