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께 코스피 8000 찍고 계좌 음전 딱 됐을때 쎄해서 걍 다 팔까했는데
무명의 더쿠
|
12:01 |
조회 수 84
수익 0원 뚫고 마이너스 됐다가 바로 다시 올라가길래
와 개미털기 당할뻔^^ 휴휴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했는데
그때라도 팔았야야했넼ㅋㅋㅋㅋㅋ
지금 8200인데 그때보다 -200만원됨..... 8000 다시 가면 마이너스 얼마 될라구...
와 개미털기 당할뻔^^ 휴휴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했는데
그때라도 팔았야야했넼ㅋㅋㅋㅋㅋ
지금 8200인데 그때보다 -200만원됨..... 8000 다시 가면 마이너스 얼마 될라구...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