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같이 탈출하는 날이 오길 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우리 다들 알잖아 이번 국장은 반도체가 폭락하면 안 되는 장임
- 09:30
- 조회 34
- 잡담
-
- 성격급해서 떨어지면 바로바로 사서 진짜 떨어졌을때는 예수금없음 ㅋ
- 09:29
- 조회 22
- 잡담
-
- 종로약국 사장이 입털어서 바이오주 폭락하는게 덜 억울할듯
- 09:29
- 조회 28
- 잡담
-
- 주말 너무 심심해
- 09:29
- 조회 12
- 잡담
-
- 우량주 위주로 섹터별 포트폴리오 짜고 모은거 삼하닉 말고 다 마이너스 20, 30 이럼
- 09:28
- 조회 20
- 잡담
-
- 나 코로나시절부터 가지고있던 두산퓨얼셀 4천원만 떨어지면 다시 코시국평단임 ㅋㅋㅋ
- 09:28
- 조회 16
- 잡담
-
- 2월에 주방 처음왔는데
- 09:27
- 조회 45
- 잡담
-
- 내 계좌엔 처음부터 장투로 들고 들어가려던 애들 없었음
- 09:25
- 조회 81
- 잡담
-
- 반도체는 지 알아서 하라고 하고 다른 섹터 좀 오르면 좋겠음
- 09:22
- 조회 103
- 잡담
-
- 솔까 평단 낮은 사람들은 조정 오든말든 타격없지
- 09:22
- 조회 189
- 잡담
-
- 애매하게 작년부터 장투로 이것저것 포트짜서 모으던 덬들 계좌 괜찮니?
- 09:21
- 조회 98
- 잡담
-
- 슨피나 나스닥 사라고 해도 당장 눈앞의 이득이 너무 압도적이라 절대 돈 빼서 못 넣음 ㅇㅇ
- 09:20
- 조회 163
- 잡담
-
- 욕먹겟지만 난 조정 오는거 싫어ㅜ
- 09:19
- 조회 383
- 잡담
-
- 국장은 그냥 한번 크게 조정주고 빚투 불나방들 다 털었음 좋겠어
- 09:17
- 조회 156
- 잡담
-
- 엄마가 주식하고싶다는데 어떻게 해야하지
- 09:17
- 조회 57
- 잡담
-
- 삼하만 갖고있는데 수익실현 하고싶고 근데 삼하에서 빼서 갈곳도 안보이고
- 09:16
- 조회 175
- 잡담
-
- 나 대건 후성 같이 공구힐때탔는데 후성은 익절하고 대건 -43퍼인가됨 ㅋㅋㅋ
- 09:14
- 조회 65
- 잡담
-
- 마30퍼라는 덬들은 고점에 사서 물린거지?그럼 고점 전에도 사팔하며 익절한건 있다는거?
- 09:11
- 조회 263
- 잡담
-
- 이번주 주식 진짜 힘들었다
- 09:10
- 조회 245
- 잡담
-
- 양심이 있으면 반도체가 몸빵해줘야지 그동안 오른게 있는데
- 09:09
- 조회 29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