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닉 냅두면 오른다는 말.. 이거 아직 믿어도되니ㅜㅜ https://theqoo.net/stock/425793168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74 주식 초보인데 물린거 처음이라 당혹스러워.. 당장 손해 간수하고 손절할 정돈 아니겠지? 몇달 두고 보면 오르려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