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하다 못찾고
전화연결하려다가 너무 오래 걸려서 (96번줄서야함).. ㅠㅠ
한투 금현물 가이드 보면 매도 후 당일출금 된다고 안내되고 있어
오전10시에 매도했고
이체시켜려고ㅜ보니깐 내가 매도한 금액이 없어!!
예수금이 1만원밖에 없어(원래 있던 돈)
일반계좌처럼 d+2금액도 없어!!
매도한 흔적이 있는데 돈이 없어!!!
언제 들어오는거야 ㅠㅠ
전화연결하려다가 너무 오래 걸려서 (96번줄서야함).. ㅠㅠ
한투 금현물 가이드 보면 매도 후 당일출금 된다고 안내되고 있어
오전10시에 매도했고
이체시켜려고ㅜ보니깐 내가 매도한 금액이 없어!!
예수금이 1만원밖에 없어(원래 있던 돈)
일반계좌처럼 d+2금액도 없어!!
매도한 흔적이 있는데 돈이 없어!!!
언제 들어오는거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