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금깨서 하닉 들어가는거 에반가 https://theqoo.net/stock/425792286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610 안쓸돈이라 오래둬도 되긴 하는데 너무 휩쓸리나 ㅠㅠ 기존엔 적립식만해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