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뇌 녹아버린거같은데 뉴스에서 고딩 남자ㅅㄲ들 맨날 도박한다고 나오잖아
지금 내모습같아서 뭔가 기분이 갑자기 확 이상해졌어 주가가 이렇게 맨날 날뛰는데 걔네가 이래서 중독되는건가 싶어서;;
회사에서 틈만 생기면 주식어플만 맨날 쳐다보고 사팔사팔할 생각만 하고있어 미친거같음
지금 내모습같아서 뭔가 기분이 갑자기 확 이상해졌어 주가가 이렇게 맨날 날뛰는데 걔네가 이래서 중독되는건가 싶어서;;
회사에서 틈만 생기면 주식어플만 맨날 쳐다보고 사팔사팔할 생각만 하고있어 미친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