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파랗네ㅋㅋㅋㅋ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하 전망 좋아도 미장이 저러면 무슨 소용인가 싶음
- 09:42
- 조회 2
- 잡담
-
- 레버리지도 진짜 문제 아닌가
- 09:41
- 조회 12
- 잡담
-
- 지금같은 상황 하루에 삼하가 1% 씩만 오르내리는거 조금만 해도 우는 소리 나옴
- 09:41
- 조회 11
- 잡담
-
- 평단 낮아도 속쓰리다고...
- 09:41
- 조회 21
- 잡담
-
- 걍 6월초에 뺄껄무새됨
- 09:41
- 조회 24
- 잡담
-
- 근데 진짜 장이 웃기긴 함 모두가 언젠간 폭락하고 마지막 바보가 남는 장이라는걸 아는데
- 09:40
- 조회 66
- 잡담
-
- 제일 좋은 그림은 반도체 지지부진한 횡보 중에 순환매 도는거 아닌가
- 09:40
- 조회 49
- 잡담
-
- 하닉 고점에 물린 덬들은 정 못버티겠으면 삼성 실발까지만 기다랴
- 09:40
- 조회 39
- 잡담
-
- 걍 하닉 호가창 얇은거 보면 어치피 금액 올리는거 소수던데
- 09:39
- 조회 80
- 잡담
-
- 삼하쏠(?) 올해 내에 전고는 온다고 봐..?
- 09:39
- 조회 33
- 잡담
-
- 반도체가 더 가려면은 한달은 우하향 횡보로 에너지를 모아야지
- 09:39
- 조회 33
- 잡담
-
- 걍 다 자기가 살길 바라는건 당연한건데 뭘 또 싸워...
- 09:39
- 조회 26
- 잡담
-
- 열받는게 빚투한것들 돈다벌고ㅌㅌ하면 찐 돈주고 산사람이 그거 들고 남겨지면
- 09:38
- 조회 71
- 잡담
-
- 나능...오늘 샌레 기회라고 생각하고 줍줍함...
- 09:38
- 조회 46
- 잡담
-
- 솔직히 반도체는 걱정 없음
- 09:38
- 조회 120
- 잡담
-
- 그 오히려 평단 낮은 덬들도 순환 돌아야 다른 주식도 사기 좋음ㅇㅇ
- 09:37
- 조회 52
- 잡담
-
- 분위기 조성하는거에 패닉셀 타지만 않으면 됨
- 09:37
- 조회 50
- 잡담
-
- 이렇게 수급쏠려서 하락하자마자 빚투로 우르르 사는게 보유자들한테도 좋은일이 아님..
- 09:37
- 조회 137
- 잡담
-
- 이쯤에서 증권사 주주로 말하자면
- 09:36
- 조회 104
- 잡담
-
- 난 하닉 저번주에 진입해서 걍 계속 사팔 해야겠음
- 09:36
- 조회 8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