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코스닥하고 비상장기업 위주로 투자한다고 하지 않았음???? 근데 지금부터 코스닥이 저러면 이거 가망 있는거임...? 국가가 일부 손실 보존해준다고 해도 그 이후론 걍 원금손실인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6월 넷째주 코스피 상승 하락률 상위 종목
- 10:57
- 조회 15
- 잡담
-
- 근데 역대급 고점이라해도 나스닥우상향이라고보면 지금도 미래의 저점인거아냐..?
- 10:54
- 조회 150
- 잡담
-
- 주방 덬들아 삼전은 어떻게 봐?
- 10:54
- 조회 79
- 잡담
-
- 미장도 개별주는 안하고 무조건 지수만 함
- 10:54
- 조회 30
- 잡담
-
- 반도체 전망도 좋을거같고 우상향도 할거 같은데 변동성이 멀미나는게 문제
- 10:53
- 조회 47
- 잡담
-
- 요즘 단타 고수들 매매일지보면 다 하닉이랑 하닉 곱버스임
- 10:53
- 조회 99
- 잡담
-
- ㅇㅈㅅ 이거 보고 삼천당이녜
- 10:53
- 조회 107
- 잡담
-
- 제미나이 맨날 쓰면서 구글을 안샀네 ㅎ
- 10:50
- 조회 168
- 잡담
-
- 주식 시작 하고 나서 알콜을 끊을수없다
- 10:50
- 조회 130
- 잡담
-
- 커뮤는 그냥 재미로 보면 됨
- 10:49
- 조회 169
- 잡담
-
- AI가 마진율이나 높으면 모르겠는데 그게 아니라서
- 10:49
- 조회 80
- 잡담
-
- 아 나도 수익 100퍼나서 원금 쏙 빼보고싶다
- 10:49
- 조회 89
- 잡담
-
- 걍 결국 반도체 빅테크는 사이클이라 다시 빅테크오르긴할거임
- 10:48
- 조회 174
- 잡담
-
- 하닉 70~100 , 삼전 10~20인덬들 언제까지 가져갈거야?
- 10:46
- 조회 220
- 잡담
-
- 미장은 그래도 이유가 있는 폭락인데 국장은 걍 느껴 아녀...?
- 10:45
- 조회 238
- 잡담
-
- Ai가 결국 인터넷처럼 새 시대를 열 거라는건 다들 아는데
- 10:45
- 조회 99
- 잡담
-
- 만일 7월 실발에서 CAPEX 줄인다 이런 소리 나오면
- 10:45
- 조회 174
- 잡담
-
- 반도체 수요는 계속되겠지 근데 이 주가 안에서 계속 왔다갔다거리진 않겠지
- 10:45
- 조회 91
- 잡담
-
- 잘 나가는 삼전닉스 '이 신호' 뜨면 위험하다는데…"AI투자 축소·美금리인상 주의"
- 10:43
- 조회 218
- 잡담
-
- 삼성·하이닉스 몸값 더 뛴다…엔비디아 독점 깨지는 AI 칩 시장
- 10:43
- 조회 3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