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코스닥하고 비상장기업 위주로 투자한다고 하지 않았음???? 근데 지금부터 코스닥이 저러면 이거 가망 있는거임...? 국가가 일부 손실 보존해준다고 해도 그 이후론 걍 원금손실인데..
잡담 와 근데 국민성장펀드 어떻게 되는거임....?
415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거 코스닥하고 비상장기업 위주로 투자한다고 하지 않았음???? 근데 지금부터 코스닥이 저러면 이거 가망 있는거임...? 국가가 일부 손실 보존해준다고 해도 그 이후론 걍 원금손실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