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진짜도박중독인가싶은게 풀뽑으면서도 혹시 이러는사이에(과감하게폰냅두고왔음)폭룡적인상승이있고 내가그거줄먹못하면 어떡하지 했는데 다행히그런일은없었다한다....
잡담 백수 오늘은 진짜사지말자고 아침부터 우리집 텃밭일하고왔늠 ㅋㅋㅋ
10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ㅋㅋ진짜도박중독인가싶은게 풀뽑으면서도 혹시 이러는사이에(과감하게폰냅두고왔음)폭룡적인상승이있고 내가그거줄먹못하면 어떡하지 했는데 다행히그런일은없었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