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근데 ㄹㅇ 쏠탑 스트레스 받아서 이번에 29 찍으면 걍 다 싹 팔아야겠어 https://theqoo.net/stock/4257906956 무명의 더쿠 | 11:24 | 조회 수 125 장기적으로 보면 3찍겠지... 근데 못기다리겠음 ㅋㅋㅋ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