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미장국장 둘다 포함해서 작년부터 번 수익+올해 6월까지 번 수익 다 토해내고도 마이너스 1600됏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다 떄려칠까 시발 어떻게 이렇게 다 흐르냐 ;; 미장은 레버여서 손도못대는중ㅋㅋㅋㅋ로켓랩 아옥스 팔란레버 ㅋㅋ
아 .. 근데 조금이나마 반등할떄 다 정리할까 하는 마음인데 뭐 어케야되냐 ;; ㅠㅠㅠㅠ
국장은 내꺼 대부분이 코스닥으로 짜놔서 레버 나오기전까지만해도 회복될것같앗는데 이제 걍 올라올 기미도 안보여 ...
태초마을을 넘어서서 진짜 걍 無로 가는것같아 개우울증온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