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로봇etf인데 이거 상장 첫날 9520이었는데 갑자기 크게 한번 하락하더니 쭉 떨어져서 오늘 9500대 숫자를 봤네?
다른 덬들이 이거 변동성 너무 커서 나왔다고 할 때 그 말 들을껄.. 변동폭 있었어도 이렇게까지 떨어진 적은 없어서 당황스러워 ㅠ
뭔 etf가 이래 ㅠㅠㅠㅠ 우리나라 로봇시장 망했어? ㅠㅠㅠㅠ
오.... 로봇etf인데 이거 상장 첫날 9520이었는데 갑자기 크게 한번 하락하더니 쭉 떨어져서 오늘 9500대 숫자를 봤네?
다른 덬들이 이거 변동성 너무 커서 나왔다고 할 때 그 말 들을껄.. 변동폭 있었어도 이렇게까지 떨어진 적은 없어서 당황스러워 ㅠ
뭔 etf가 이래 ㅠㅠㅠㅠ 우리나라 로봇시장 망했어?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