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 20몇퍼씩 떨어져 있고 총 마30퍼 넘게 찍히니까 그동안 잘 시간 쪼개서 재무분석하고 포폴짜고 신중하게 분할 진입하고 그러던 게 너무 쓸데없는짓 같아서 괴롭다 돈 잃는것도 눈물나는데 그간의 저런 노력들이 허송세월 보낸 것 같아서 이중으로 힘들어.. 주식한지 10년됐는데 코로나보다 요새가 더 힘들다. 지금이라도 싹 다 팔고 삼하로 몰빵하고 걍 묻어둘까 이런생각밖에 안 듦..
그동안 뭐하러 그렇게 공부했을까...
그동안 뭐하러 그렇게 공부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