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가기만 하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작년 7월 발굴해서 투자한 미국 바이오주 결과
- 00:37
- 조회 995
- 후기
-
- 하닉 278에 하나 주워봄
- 06-26
- 조회 198
- 후기
-
- 몇년 전에 주방에서 추천한 주식 산 거 지금 수익률 후기
- 06-22
- 조회 1018
- 후기
-
- SOL AI반도체TOP2플러스 (솔탑) 6월 변동사항 확인 + 7월 리밸런싱 변수 체크
- 06-21
- 조회 4477
- 후기
-
- ACE K반도체TOP2+ (0210A0) SOL AI반도체TOP2플러스 (0167A0) 비교 (수정!!!)
- 06-21
- 조회 4015
- 후기
-
- SK하이닉스 (000660) 투자 분석 리포트 — 6월 업데이트
- 06-20
- 조회 2773
- 후기
-
- 갑자기 잼프가 ETF사라길래
- 06-19
- 조회 1920
- 후기
-
- 나는 주식을 하면 안되는 깜냥이란걸 꺠달았어
- 06-18
- 조회 2419
- 후기
-
- 하닉 수익 실현했다!!
- 06-17
- 조회 1043
- 후기
-
- 스페이스X 상장 관련해서 TIGER 미국우주테크 ETF 얘기가 많길래 정리해봄.
- 06-13
- 조회 2290
- 후기
-
- 미션 이즈 보스
- 06-10
- 조회 141
- 후기
-
- 여행경비 하려고 주식한건데 여행 이미 다녀옴... ㅜㅜ
- 06-06
- 조회 368
- 후기
-
- 작년 8월부터 미장 매일 2달러씩 모은 후기
- 06-02
- 조회 1941
- 후기
-
- 솔탑 물탔는데도 평단가가 워낙 낮았어서
- 06-02
- 조회 675
- 후기
-
- 연저펀 할까말까 고민이라면 +20대,30대 들어와! 5년 소액투자후기
- 05-30
- 조회 8227
- 후기
-
- 현재 반도체관련주 쏠림이 정말로 심해지고 있을까?
- 05-28
- 조회 1078
- 후기
-
- 주린이 1년차 느낀 점
- 05-28
- 조회 476
- 후기
-
- 호르무즈 해협 나무호 피격 관련 최신 정리 및 분석
- 05-28
- 조회 160
- 후기
-
- 삼전 파운드리 현재 상황 아는데까지
- 05-25
- 조회 2209
- 후기
-
- KODEX AI반도체TOP2플러스 — 삼성전기 비중 강제 조정 영향 분석
- 05-23
- 조회 3698
-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