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몇년째 수익 실현조차 안 하는
장투러인데 다들 반도체 반도체 하도 그래서
6월초부터 이제서야 사볼까하고
뒤늦게 탈랬더니 삼하보다 변동성 큰 쟤네를 도저히 감당 못 하겠던데 주방덬들 미장하면 샌디 마이크론 본주나 레버리지 다들 하는거야?몇년 모은 애들이 며칠 레버리지한거랑 수익이 같다니까
그냥 노후자금으로 모아야지하고 열심히 모으던 주식이 너무 소소해보여서 써봤어 ㅜㅜ
나 몇년째 수익 실현조차 안 하는
장투러인데 다들 반도체 반도체 하도 그래서
6월초부터 이제서야 사볼까하고
뒤늦게 탈랬더니 삼하보다 변동성 큰 쟤네를 도저히 감당 못 하겠던데 주방덬들 미장하면 샌디 마이크론 본주나 레버리지 다들 하는거야?몇년 모은 애들이 며칠 레버리지한거랑 수익이 같다니까
그냥 노후자금으로 모아야지하고 열심히 모으던 주식이 너무 소소해보여서 써봤어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