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빠지는 만큼 똑같이 올라줘야 순환매가 아니고비반도체가 반도체만큼 똑같이 올라줘야 수급있는게 아닌데 딴섹터가 반도체만큼 안오르니까 미장도 순환매없고 수급 없는거ㅇㅇ 이러는 덬들도 있어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