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도 그런거 알긴하는뎈ㅋㅋㅋ
불안형 집합같음ㅋㅋㅋㅋ
차익실현일수도 잇고 뭐 프로그램 매도일수도 잇는데
헐 애플이 가격 올린대 헐 이제 메모리가 반도체 안사주면어캄?
솦웨 던없어 걔네가 안사주면 반도체도 끝임
반도체 너무 비싸긴햇어
약간 이 사고의 흐름잌ㅋㅋㅋㅋ 너므나더 불안형..장 시작 30분동안
불안형 집합같음ㅋㅋㅋㅋ
차익실현일수도 잇고 뭐 프로그램 매도일수도 잇는데
헐 애플이 가격 올린대 헐 이제 메모리가 반도체 안사주면어캄?
솦웨 던없어 걔네가 안사주면 반도체도 끝임
반도체 너무 비싸긴햇어
약간 이 사고의 흐름잌ㅋㅋㅋㅋ 너므나더 불안형..장 시작 30분동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