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한국인이라 그런지 국장 자체가 좀 살아나길 바랬는데점점 투기판 단타장 되는게 너무 심하게 느껴지고 ㅠㅠ반도체 랠리가 끝나면 다 짐싸들고 미장으로 옮겨서 국장시즌종료 되는건 아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