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금 통해서 방어했는데 이것도 거의 다 해서
기업한테 환전하라고 하고
금감원장 말대로 환율 때문에 하닉 레버리지 만든거라면
외환 보유액 말곤 방어할 돈 없다는거 아닐까?
환율 방어카드가 없으니 짜치는 방법만 쓰는 느낌
근데 imf트라우마로 외환보유액은 함부로 안건드릴거 같음
결론은 환율 1600원 넘길수도 있을거 같음
기업한테 환전하라고 하고
금감원장 말대로 환율 때문에 하닉 레버리지 만든거라면
외환 보유액 말곤 방어할 돈 없다는거 아닐까?
환율 방어카드가 없으니 짜치는 방법만 쓰는 느낌
근데 imf트라우마로 외환보유액은 함부로 안건드릴거 같음
결론은 환율 1600원 넘길수도 있을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