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은 하 내 영역이 아닐거같은데를 몇년동안 하면서 계좌도 없이 살았는데 ㅋㅋㅋㅋ 결국 포기하고 들어온 게 6월이라니... 들어오자마자 6월이 순삭됨^^,,,, 돈을 벌었나요? 아니요! 진짜 주식은 내영역이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