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카오도 한때는 무조건 오르는 주식이였다는걸 생각해보면 좀 배아프더라도 적당히 먹고 정리하는게 젤 현명한것같음ㅋㅋㅋㅋ난 언제올지모르는 폭락장이 지금 놓치는 수익보다 더 무서움
잡담 난 이쯤에서 슬슬 정리하고 나가려고ㅋㅋㅋㅋ
43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네카오도 한때는 무조건 오르는 주식이였다는걸 생각해보면 좀 배아프더라도 적당히 먹고 정리하는게 젤 현명한것같음ㅋㅋㅋㅋ난 언제올지모르는 폭락장이 지금 놓치는 수익보다 더 무서움